[알림] 2025년 수도회 상반기 워크숍 찬미 예수님! 주님의 은총과 평화가 늘 함께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다가오는 2025년 6월 16일(월)부터 18일(수)까지, “예수님안에서 예수님의 마음을 나누며” 라는 주제로 수도회의 상반기 워크숍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주님의 은총속에 풍요로운 시간들이 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