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나눔

[친교회소식] 2022년 인천친교회 제 1차 총회

 

지난 2022년 11월 22일 화요일에는 만수동의 성안드레아 피정집에서 인천친교회의 제 1차 정기 총회 및 제 8대 회장 선출식이 있었습니다.

 

 

이번 총회는 인천 친교회원들과 담당 안창호 발타살 신부와 신현철 다마소 신부가 함께 준비하여 진행 했으며, 관구장 고무찬 분도 신부가 함께 했습니다.

 

 

총회는 총 3부로 진행되었습니다.

 

제 1부에서는 인천 친교회의 지난 역사를 돌아보는 시간과 차기 회장 및 집행부 선출을 위해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제 2부에서는 제 1차 정기총회가 개회선언, 성원보고, 연혁보고, 회장인사, 책임지도신부 인사, 제 7대 사업보고 및 재무현황 보고, 감사보고, 2023년 이후 제 8대 사업 및 재무 계획 승인, 회칙 과 규칙과 지침의 개정과 제정, 비전 선언문 토의 및 채택과 선언, 제 8대 회장과 수석부회장과 감사 선출 투표, 당선자 인사, 책임 지도신부 말씀, 관구장 격려사, 폐회 선언의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제 3부에서는 관구장 고무찬 분도 신부의 주례로 파견미사가 거행되었으며, 미사 중 인천 친교회의 비전과 사명 선언이 봉헌되었습니다.

 

 

현재 회장인 전종식 데레사회원에 이어, 제 8대 회장으로는 오명자 베로니카 회원이, 수석 부회장에는 이숙희 엘리사벳 회원이, 감사에는 이현진 율리안나 회원이 선출되었습니다. 총무는 이은영 로사, 재무는 함현화 모니카 회원이 담당하게 되었습니다. 새 회장단과 집행부는 2023년 1월 1일부터 인천 친교회원들과 수도회를 위해 봉사하게 됩니다.

 

인천 친교회는 현재 총 77명의 회원이 예수성심전교수도회의 정신에 따라 활동하고 있으며, 인천 지역의 여러분들을 따뜻한 마음으로 초대하고 있습니다. 친교회 가입 문의는010-3330-2786 으로 하시면 친절히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새롭게 구성된 회장과 집행부들에게 필요한 은총을 하느님께서 내려주시기를, 또한 새롭게 도약하고자 하는 인천 친교회의 여정에 축복이 가득하기를 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수성심 온 세상에서 사랑받으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