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나눔

2023 성소주일피정

2023년 성소주일을 맞아 강화 피정의 집과 예수성심의 어머니 대성전에서는 지난 4월 30일부터 31일까지 이틀간 남녀 수도회 젊은이 사도직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젊은이 성소주일피정이 진행되었습니다.

 

예수성심전교수도회 젊은이 사도직 담당자 이창영 이레네오신부, 성소담당 부책임 배한욱 세례자 요한 신부와 수련기 및 지청원기 수사들 그리고 예수성심전교수녀회 젊은이 사도직 담당자 캐드린 수녀, 소화데레사수녀, 아니타 수녀가 오랫동안 기획하고 준비했던 이번 성소주일 피정은 ‘수도생활체험’이라는 주제로 전례체험, 노동체험, 불멍나누기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총 진행자 이창영 이레네오신부는 성소에는 혼인성소, 사제성소,  그리고 수도성소 등 다양한 성소가 있는데 이번에는 수도성소를 생각하며 수도자의 삶에 대해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이번에 참가한 열 두명의 청년들이 하느님의 사랑과 수도자들의 삶을 잘 느껴가기를 바란다고 했습니다.

 

참가자 중 한 명은 “각자의 마음 안에서 가장 하느님께서 원하시는 삶을 식별하는 시간이되었다”고 하며 “피정을 준비해 준 신부님 수녀님 수사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했습니다.

 

예수성섬전교수도회와 예수성심전교수녀회의 젊은이 사도직에서는 젊은이들을 대상으로 성소주일 피정 뿐만 아니라 온라인 또는 어프라인으로 매월 월피정을 통해 하느님과 예수성심의 사랑을 전하고 있습니다. 하느님을 더 알고 싶어 하거나 하느님과 예수성심의 사랑 안에서 쉼이 필요한 젊은이들이 월피정에 참여하여 기쁨을 찾아갈 수 있도록 많은 홍보 부탁드립니다.

 

 

문의는 아래 연락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담당수녀 : 010 – 2817– 3101

 담당수사신부 : 010 – 4678 – 6956

 

 

 

 

 

 

 

 

 

 

 

 

 

 

 

 

 

 

 

 

 

 

 

 

 

 

 

 

 

 

 

 

 

 

 

 

 

 

 

 

 

 

 

 

 

 

 

 

 

 

 

 

 

 

 

 

예수성심 온 세상에서 사랑받으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