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나눔

2025년 수도회 입회미사

예수성심전교수도회는 지난 2월 23일 주일 오후 3시에 강화도 예수성심의 어머니 성당에서 2025년 입회미사를 관구장 신현철 다마소 신부의 주례로 봉헌드렸습니다.

 

입회자 김도현 유스티노는 이 미사를 시작으로 예수성심전교수도회의 수도자가 되기 위한 여정을 시작했습니다. 이 날 미사에는 서울과 강화지역의 회원들이 함께 하여 공동집전하였으며 양성기 수사들과 입회자의 아버지가 함께 했습니다.

 

입회한 김도현 유스티노 형제가 하느님께서 동반하시는 여정을 잘 걸어가실 수 있도록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예수성심 온세상에서 사랑받으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