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오늘 12월 8일은 예수성심전교수도회 창립 169주년 기념일입니다
오늘은 한국교회의 수호자이신 원죄 없이 잉태되신 복되신 동정 마리아 대축일이자 예수성심전교수도회 창립 169주년 기념일입니다.
예수성심전교수도회는 1854년 12월 8일 비오 9세 교황의 칙서에 의해 ‘원죄없이 잉태되신 복되신 동정 마리아 교의’가 반포되던 바로 그날, 하느님의 종 쥴 슈발리에 사제에 의해 창립되었습니다.
수도회는 현재 세계 약 50개 국에서 약 이 천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올해 창립 169주년을 맞게 되었습니다.
올해 9월에는이탈리아에서의 제 26차 세계 총회가 있었습니다. 총회에서는 각 관구의 대표들이 모여 창립자의 카리스마와 이 시대를 사는 예수성심의 선교사의 소명으로서의 마음의 영성을 확인하고 선언하였습니다. 또한 총회 일정 중에 있었던 교황님과의 개인 알현을 통해 특별한 축복을 받기도 했습니다.
계속해서 전 세계 모든 예수성심전교수도회의 모든 회원들이 이 시대에 버림받고 약하고 가난한 이의 벗이 되고 시대의 악에 대한 치유제인 예수성심의 사랑을 마음의 영성을 통해 잘 전할 수 있도록 여러분께서도 기도로 함께 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예수성심의 사랑 안에서 예수성심전교수도회 한국관구의 모든 회원들이 여러분을 위해 기도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