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회소식] 재의 수요일 평화를 위한 단식과 기도 봉헌
2022-03-04
교황님께서 권고하시고 예수성심전교수도회 JPIC(정의평화보전)위원회에 의해 제안된 3월 2일 재의 수요일 평화를 위한 단식과 기도가 많은 분들의 참여로 하느님께 봉헌되었습니다. 이 날 관구장 고무찬 분도 신부를 비롯한 수도회 회원들과 친교회원 등 많은 분들이 각 분원별 또는 개인별로 단식과 고통의 신비 묵주기도 봉헌에 동참하였습니다. 또한 수도회 JPIC 위원장 김준정 리차드 신부와 각 친교회의 JPIC 위원인 서울친교회 양수모 비오, […]